어사이드 닫기

레코먼트

0
close open
TOP BOTTOM

TODAY VIEW 0

    prev
    /
    next

    CALL CENTER

    • 070-4141-1306
    • MON-FRI : AM 10:00 - PM 0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주말, 공휴일 휴무

    BANK INFO

    • 우리은행 1005402766966
      예금주 : 김태윤(레코먼트)

    MENU

    자주묻는질문

    • 샘플 영상의 편집이나 구성, 디자인 등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보신 샘플에서 사진 교체와 성함, 예식일자, 편지글 등만 변경 가능합니다.

    • 식전영상 샘플들의 텍스트 변경 작업은 불가합니다.


      감사영상과 결혼축하영상은 텍스트를 변경하실 수 있게 편지글 파일이 주문서에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가이드에 맞춰 참고하셔서 변경 후 보내주시면 맞춰서 제작 진행드립니다.


    • 영상 샘플의 구성이나 편집 등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보신 영상샘플의 구성에서 사진 변경과 이름, 예식일자,

      편지글(감사영상&축하영상)변경 등으로만 영상제작이 진행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괜찮습니다. 제작 가능하시고 원하신다면 연애사진들로만 구성해서 제작하셔도 됩니다.

    • 휴대폰으로 촬영된 사진도 상관이 없습니다.

      보내주시는 사진은 최대한 화질이 좋은 사진들이 좋으시고 얼굴이 잘리거나 인물의 얼굴이 너무 크게 꽉찬 사진들은

      가급적 피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영상의 효과에 따라 사진들이 크게 잘려보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수량이 모자라는 경우는 최대한 중복감이 없게 보내주신 사진을 확대하거나 적절히 배치하여 중복 사용하게 됩니다.

      제작이 불가하지는 않으니 주문 주시고 제작시 참고 내용으로 메일에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 특별히 제작된 음악이거나 구하기 힘든 음원이라면 파일을 함께 메일로 보내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다면 음악파일은 저희가 다운로드 받아 변경 해드리니 주문서 메일에 음악 제목과 아티스트명만 알려주시면 맞춰서 진행해드립니다.

    • [음악 관련] 영상의 배경음악 변경이 가능한가요?   

      번호: 7

      식전영상 샘플들은 대부분 배경음악에 맞춰 편집이나 싱크, 자막이 맞춰 제작되어 있어 음악 변경이 불가합니다.

      감사영상이나 축하영상은 배경음악이 가능하지만 바뀌는 배경음악에 영상을 재편집하거나 재구성해드리진 않습니다.


      만약 변경하시고자 하는 음악이 샘플영상에 비해 길이가 길거나 짧으면 영상은 변경 없이 음악을 샘플영상에 맞춰 길이를 맞춰드리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시안 메일을 받아 보시고 영상 파일을 확인 후 수정 하실 부분이 없으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정 내용이 있을시는 저희에게 메일로 답장을 주시면 수정 내용을 확인 후 보통 1일 내(주말 공휴일 제외)로 수정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정은 2회까지 무료 진행되며, 이후 추가 수정이 발생하면 소정의 수정비를 받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직 제작이 진행 중인 상황에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제작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제작이 거의 완료되었거나 제작 후에는 변경 부분은 수정진행으로 넘어가며, 시안을 받아보시고 차후 변경 요청 하시면 됩니다.

    • 보내주시는 주문서 메일이 확인되면 특별한 이상이 없으면 바로 제작 진행이 됩니다.

      제작 진행 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업무시간 외나 주말 공휴일 등에 주문서를 접수하셔서 제작 진행이 시작되지 않으셨다면

      변경 요청을 고객센터나 메일, 카톡 등으로 요청하시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 관련] 주문서는 꼭 메일로 보내야 하나요?   

      번호: 3

      불편하시겠지만, 상담용 카카오톡 채널이나 네이버톡 등에서는 주문서와 사진 파일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꼭 메일로만 보내주셔야 주문접수가 정상적으로 되니 양해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관련] 주문서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번호: 2

      주문서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주문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 주문서 게시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게시판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을 해제하시면 주문서 작성에 대한 가이드가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가이드에 맞춰 주문서를 작성 후 저장하시고 사진파일을 폴더별로 정리하신 후 다시 압축 후 저희에게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문서 보내실 메일 주소 / recordyou@naver.com 

    • [주문 관련] 주문 후 제작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보내주시는 주문서와 사진 파일이 확인되는데로 3-4일 (주말, 공휴일 제외) 내로 영상시안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주문이 급하신 분들은 당일 제작 옵션 (24시간 내로 제작) 을 추가하셔서 주문 하시면 빠른 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